융합경영학과학과소개

제조업, 서비스업, 유통업 등 모든 기업에서 마케팅은 '경영의 꽃', '경영의 마이다스 손'으로 불러질 정도로 가장 핵심 요소 입니다. 융합경영학과는 경영의 전반적인 부분을 학습하면서 경영자로써 자질을 함양하고 특히, 고객 창출에서 고객유지전략까지 마케팅 역량강화에 집중해 있습니다. 융합경영학과은 21세기 글로벌 경영패러다임과 NEW 마케팅 기법을 학습하여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경영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분야별 실무 전문가들에게 배우는 마케팅 현장감각과 노하우를 통하여 준비된 마케터로 새롭게 태어날 것입니다.

융합경영학과에서는 21세기 경영환경변화의 흐름을 이해 할 수 있습니다.

21세기 경영은 '고객의 시대', '이해관계자 관리 시대'입니다. 이에, 융합경영학과에서는 경영에서 주요이해관계자라 하는 조직원, 고객의 변화흐름을 이해할 수 있는 학과입니다. 특히, 조직중심적 사고(조직관리)와 고객중심적 사고(고객욕구파악→고객창출→고객유지)없이는 경영을 논 할 수 없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융합경영학과는기존의 일반 경영학의 흐름과 더불어 21세기 경영의 페러다임인 '핵심이해관계자 경영', '고객지향적 경영'에 대한 학습에 집중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