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경영학과교육과정
필수 / 선택 / 교양
기초과정 경영학원론
마케팅원론
1-1
1-1
경영학원론
마케팅원론
1-2
1-2
부동산학개론
인간관계론
1-1
1-1
고객관리와 소비자상담
부동산 경매와 감정평가
1-2
1-2
인터넷 활용 1-1 디지털시대로의 변화 1-2
발전과정 유통물류관리
서비스 마케팅
광고학
2-1
2-1
2-1
유통물류관리
광고학
2-2
2-2
부동산 투자금융
무역으로의 초대
2-1
2-1
최신 마케팅 이슈
부동산 법률
무역으로의 초대
전사적 서비스 경영론
2-2
2-2
2-2
2-2
생활과 경제
지구경영으로의 초대
2-1
2-1
지구경영으로의 초대 2-2
판매촉진론 3-1 소비자행동의 이해
판매촉진론
3-2
3-2
전략적 인적자원 관리의 이해
온라인 창업론
성공경영론
IT-비즈니스론
3-1
3-1
3-1
3-1
IT-비즈니스론
비영리마케팅
비쥬얼마케팅(MD)
3-2
3-2
3-2
심화과정 글로벌시대의 변화와 혁신
중소기업 경영론
이미지 메이킹
글로벌경영
글로벌지역연구
4-1
4-1
4-1
21세기 리더십의 이해
창업&마케팅 사례연구
실전 창업 포인트 실무
글로벌경영
글로벌지역연구
글로벌시대의 변화와 혁신
4-2
4-2
4-2
4-2
4-2
4-2

최종목표 -창업경영 코디네이터 / 서비스경영 코디네이터 / 자산관리경영 코디네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