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경영학과교육과정
필수 / 선택 / 교양
기초과정 | 경영학원론 마케팅원론 |
1-1 1-1 |
경영학원론 마케팅원론 |
1-2 1-2 |
부동산학개론 인간관계론 |
1-1 1-1 |
고객관리와 소비자상담 부동산 경매와 감정평가 |
1-2 1-2 |
|
인터넷 활용 | 1-1 | 디지털시대로의 변화 | 1-2 | |
발전과정 | 유통물류관리 서비스 마케팅 광고학 |
2-1 2-1 2-1 |
유통물류관리 광고학 |
2-2 2-2 |
부동산 투자금융 무역으로의 초대 |
2-1 2-1 |
최신 마케팅 이슈 부동산 법률 무역으로의 초대 전사적 서비스 경영론 |
2-2 2-2 2-2 2-2 |
|
생활과 경제 지구경영으로의 초대 |
2-1 2-1 |
지구경영으로의 초대 | 2-2 | |
판매촉진론 | 3-1 | 소비자행동의 이해 판매촉진론 |
3-2 3-2 |
|
전략적 인적자원 관리의 이해 온라인 창업론 성공경영론 IT-비즈니스론 |
3-1 3-1 3-1 3-1 |
IT-비즈니스론 비영리마케팅 비쥬얼마케팅(MD) |
3-2 3-2 3-2 |
|
심화과정 | 글로벌시대의 변화와 혁신 중소기업 경영론 이미지 메이킹 글로벌경영 글로벌지역연구 |
4-1 4-1 4-1 |
21세기 리더십의 이해 창업&마케팅 사례연구 실전 창업 포인트 실무 글로벌경영 글로벌지역연구 글로벌시대의 변화와 혁신 |
4-2 4-2 4-2 4-2 4-2 4-2 |
최종목표 -창업경영 코디네이터 / 서비스경영 코디네이터 / 자산관리경영 코디네이터